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 아로마티카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1L, 1개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

페이지 정보

조회
22회
작성일 24-03-29 11:23

본문

상품 설명


아로마티카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는 머리카락과 두피를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티트리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머리카락에 끈적임 없이 깨끗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자극이 적고 민감한 두피도 부드럽게 케어해줍니다. 1L 용량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무엇보다도 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자연친화적인 제품입니다. 머리카락과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아로마티카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는 두피와 모발에 깊은 클렌징 효과를 제공하여 머리카락을 건강하고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티트리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의 염증을 진정시켜주고, 머릿결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서 민감한 두피에도 자극이 적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용량: 1L
- 성분: 티트리 오일, 로즈마리 잎 추출물, 라벤더 오일 등 천연성분
- 사용 방법: 머리를 충분히 적신 후 적당량을 덜어 두피와 머리카락에 골고루 발라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거품을 내어 2~3분 정도 후 깨끗한 물로 충분히 헹궈줍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아로마티카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를 사용해보았는데, 향도 상쾌하고 머리카락이 깨끗하게 세정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한, 두피에도 자극이 적어서 민감한 두피를 가진 분들도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용량도 1L로 많이 들어있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제품보다 조금 더 비싸지만, 효과를 고려하면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점도 4.5점으로 높은 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누구에게 추천하시나요?
- 지성 또는 두피가 민감한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2.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은 무엇인가요?
- 티트리 오일, 로즈마리 오일, 페퍼민트 오일 등 천연 추출물이 주요 성분입니다.

3. 이 제품은 머리카락 탈모 예방에 효과가 있나요?
- 티트리 오일이 두피에 있는 세균을 제거하고 염증을 완화시켜 두피 건강을 증진시키는 효과가 있어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이 제품의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물로 충분히 머리를 적신 후 적당량의 제품을 덜어 두피와 머리카락에 골고루 발라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거품을 내어 2~3분 정도 방치한 후 물로 깨끗이 씻어내면 됩니다.

5. 이 제품의 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은 1L 용량의 대용량 제품으로,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용량: 1L
2. 제품명: 아로마티카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3. 수량: 1개
4. 효과: 퓨리파잉(정화), 티트리 오일 함유
5. 사용 방법: 적당량을 덜어 물에 거품을 내어 머리 전체에 골고루 마사지하고 충분히 헹궈줍니다. 필요시 반복하여 사용합니다.
6. 주의사항: 눈에 들어가면 즉시 물로 헹궈내세요.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관련상품


부케가르니 나드 두피 비듬 딥 클렌징 가려움 케어 샴푸 12,900

아로마티카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26,330

케라시스 두피쿨링 클리닉 단백질 샴푸 6,060

메르필 지루성 두피염 약산성 샴푸 14,450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31,290

케라시스 두피 클리닉 단백질 샴푸 플로럴파우더향 5,830

려 청아 딥클렌징&쿨링 샴푸 9,900

나드 센시티브 두피 케어 샴푸 14,900

케라시스 티트리오일 샴푸 8,830

케라시스 데일리 두피 케어 샴푸 12,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