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화려하고 다채로운 스파시스 CF 클리닉 파운데이션 얇은모발 헤어에센스, 120ml, 1개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5회
작성일 24-03-29 22:17

본문

상품 설명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사용해본 제품인 스파시스 CF 클리닉 파운데이션 얇은모발 헤어에센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얇은 모발을 가진 분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모발을 보호하고 강화시켜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한 모발로 유지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매일 샤워 후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한 뒤 적당량을 덜어 손바닥에 두고 머리카락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그리고 드라이기나 헤어롤러 등을 사용하여 스타일링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 제품을 사용한 이후로 모발이 건강해진 것 같아요. 또한,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윤기가 생겨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사용한 것은 120ml 용량의 제품이었는데, 한 번 사용할 때 적당한 양이 나와서 오래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얇은 모발을 가진 분들이나 모발이 건강하지 않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스파시스 CF 클리닉 파운데이션 얇은모발 헤어에센스로, 머리카락이 얇고 미세하게 손상된 경우에 적합합니다. 제가 사용해본 결과,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윤기가 생기며, 머리카락이 더 건강해진 느낌이 듭니다. 또한, 향도 상쾌하고 좋아서 사용하는 동안 기분이 좋아집니다.

제품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용량은 120ml이며, 1개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조사는 스파시스이고, 제조국은 대한민국입니다. 특히, 이 제품은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료, 동물성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머릿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성분과 머리카락을 보호해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제품은 얇은모발을 가진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스파시스 CF 클리닉 파운데이션 얇은모발 헤어에센스로, 120ml 용량의 제품입니다. 상품평수가 328개이며, 평점은 5점 만점에 만점입니다. 헤어에센스로 얇은 모발을 보호하고 강화시켜주는 제품으로, 사용 후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윤기 있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효과가 있나요?
- 이 제품은 얇은 모발에 특화된 헤어에센스로, 모발을 보호하고 윤기를 더해주며 탄력을 부여합니다.

2.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샴푸 후 수분을 제거한 머리카락에 적당량을 덜어 바른 후 손으로 가볍게 흩날려줍니다.

3. 이 제품은 무엇으로 만들어졌나요?
- 이 제품은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을 함유하지 않습니다.

4. 이 제품은 어떤 머리카락에 적합한가요?
- 이 제품은 얇은 모발에 적합하며,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이 제품의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 이 제품은 120ml 용량의 헤어에센스 1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과 용량 확인
2.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확인
3. 성분 목록 확인
4. 사용 방법과 주의사항 확인
5. 가격과 할인 여부 확인
6. 구매처 신뢰성 확인


관련상품


스파시스 CF 클리닉 파운데이션 얇은모발 헤어에센스 22,000

SK2 피테라 에센스 풀라인세트 99,990

SK-II 셀루미네이션 아우라 에센스 124,000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인리치드 40,640

에스케이투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87,090

SK2 페이셜 트리트먼트 젠틀클렌져 (백화점정품) 81,990

스파시스 DF 클리닉 딥 파운데이션 굵은 모발 헤어에센스 23,500

[백화점 정품] SK2 페이셜 리프트 에멀젼 100g 105,170

SK2 피테라 에센스 풀라인세트 96,350

SK2 피테라에센스 230ml + 마스크팩 사은품 증정 157,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