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특별한 휴락 진공밀폐용기세트 전자레인지용기 반찬통 첫 구매 혜택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41회
작성일 24-03-26 16:23

본문

상품 설명


요즘 집에서 요리를 자주하게 되면서, 식자재를 보관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발견한 제품이 바로 '휴락 진공밀폐용기세트 전자레인지용기 반찬통'입니다.

이 제품은 진공밀폐 기능이 있어서 식자재를 오래 보관할 수 있고, 전자레인지에 사용할 수 있는 용기로 만들어져 있어서 요리를 할 때도 편리합니다. 또한, 반찬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크기가 다양해서 다양한 종류의 반찬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주방에서 사용해도 예쁘게 꾸며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식품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어서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식자재를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진공밀폐 기능을 가진 휴락 진공밀폐용기 세트입니다. 전자레인지용기와 반찬통으로 구성되어 있어, 식자재를 보관하거나 조리할 때 유용합니다. 진공밀폐 기능으로 식자재의 신선도와 내구성을 높여주며, 냉장고나 냉동고에 보관할 때도 공기와 수분이 적게 들어가서 식품의 변질을 방지합니다.

또한, 전자레인지용기로도 사용 가능하여, 식자재를 데워먹을 때 편리합니다. 반찬통은 다양한 크기의 식자재를 보관할 수 있어, 식사 준비나 조리에 필요한 재료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사용하기 쉬우며, 세척도 간편합니다. 또한, 식품접촉 부분은 안전한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 있어 건강에도 안전합니다.

스펙:
- 제품명: 휴락 진공밀폐용기세트 전자레인지용기 반찬통
- 구성: 진공밀폐용기 3개, 전자레인지용기 3개, 반찬통 3개
- 크기: 진공밀폐용기 - 1.5L, 1.0L, 0.5L / 전자레인지용기 - 1.5L, 1.0L, 0.5L / 반찬통 - 1.5L, 1.0L, 0.5L
- 재질: ABS, 실리콘
- 제조사: 휴락(HuLock)
- 제조국: 대한민국
- 특징: 진공밀폐 기능,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 다양한 크기의 반찬통, 내구성, 세척 용이, 안전한 실리콘 재질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휴락 진공밀폐용기세트로 전자레인지용기와 반찬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품평수가 38개이며, 평균 평점이 5점으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진공밀폐 기능이 있어 신선한 식품 보관이 가능하며, 전자레인지용기와 반찬통으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하나요?
- 이 제품은 진공밀폐 기능이 있는 전자레인지용기로, 음식물을 보관하거나 조리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이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은 다양한 크기의 5개의 용기와 진공기가 포함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이 제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용기에 음식물을 넣고 진공기를 사용하여 공기를 제거한 후, 전자레인지에서 조리하거나 냉장고나 냉동고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4. 이 제품은 안전한가요?
- 이 제품은 식품접촉용품으로 안전성이 검증되어 있으며, BPA가 없는 소재로 제작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이 제품의 유지보수는 어떻게 하나요?
- 이 제품은 세척 후 건조하여 보관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공기의 필터는 정기적으로 교체해주어야 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용기의 크기와 용량: 이 제품은 진공밀폐용기 세트이므로, 각각의 용기의 크기와 용량을 확인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용기가 내가 보관하고자 하는 음식물의 양과 크기에 적합한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 여부: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용기로 사용 가능하므로,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3. 보관 가능한 음식물의 종류: 이 제품은 반찬통으로 사용 가능하므로, 보관 가능한 음식물의 종류를 확인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내가 보관하고자 하는 음식물이 이 용기에 적합한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4. 진공밀폐 기능: 이 제품은 진공밀폐용기 세트이므로, 진공밀폐 기능을 확인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음식물의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재질과 내구성: 이 제품의 재질과 내구성을 확인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제품의 품질과 내구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관련영상


관련상품


휴락 진공밀폐용기세트 전자레인지용기 반찬통 34,900

Shuaigeer 소형 이지버클 밀폐용기 세트 10,000

(1+1)허밍 원터치 진공밀폐용기 친환경 진공 밀폐용기 22,900

휴락 진공밀폐용기 사각4종 세트 1호+2호+3호+진공펌프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가능 비스프리 34,900

나혼자산다 규현 원터치 진공 밀폐용기 10종세트 나혼산 69,900

Shuaigeer 소형 이지버클 밀폐용기 세트 9,790

(1+1)허밍 원터치 진공밀폐용기 친환경 진공 밀폐용기 24,900

누보 원터치 밀폐용기 700ml 13,200

휴락 진공밀폐용기세트 진공펌프포함 4P 전자레인지용기 반찬통 식기세척기 34,900

진공 밀폐용기 원두 보관용기 가정용 원터치 진공밀폐용기 다용도 밀봉 용기 대용량 밀폐 커피 보관통 견과류 보관용기 QXX 17,2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