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최고급 소재로 제작된 창대장장 스테인레스 도마 가정용 ㄱ자 싱크대 스텐 살균 304 위생 항균 상판 보호판 업소용 반죽판 도마, 선택17.대형i(9..., 1개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0회
작성일 24-03-29 02:08

본문

상품 설명


요즘 집에서 요리를 자주하는 분들이 많아졌죠? 그런데 요리를 하다보면 도마가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창대장장 스테인레스 도마를 추천해드립니다!

이 도마는 가정용으로도 사용하기 좋은 크기인데, 304 스테인레스로 만들어져 있어서 살균과 위생에도 안전합니다. 또한 항균 상판과 보호판이 있어서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업소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반죽판 도마로, 선택17.대형i(9..., 1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창대장장 스테인레스 도마는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ㄱ자 싱크대에 맞게 디자인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며, 스텐레스로 제작되어 있어 살균과 위생적인 면에서 우수합니다. 또한 304급 스테인레스로 제작되어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항균 처리가 되어 있어 위생적인 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판과 보호판이 함께 제공되어 업소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반죽판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재질: 304급 스테인레스
- 크기: 대형 (선택17)
- 살균, 위생 항균 처리
- 업소용 반죽판, 상판, 보호판 제공
- 내구성이 뛰어나고 위생적입니다.

이 도마는 가정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업소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랜 시간 사용한 후기를 남기는 것이 아니라, 이 제품에 대한 첫인상과 사용 후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이 도마는 창대장장에서 제작한 스테인레스 도마로, 가정용과 업소용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것은 대형 중에서도 가장 큰 사이즈인 선택17.대형i(90x60cm)입니다.

제가 이 도마를 선택한 이유는, 우선적으로 크기 때문입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반죽판이나 생지를 펴는 일이 많은데, 이 도마는 그 크기가 충분히 크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또한, 이 도마는 스테인레스로 제작되어 있어서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상판과 보호판이 항균 처리가 되어 있어서 위생적인 면에서도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제품을 받아보니, 상품 설명과 같이 크기가 굉장히 크고 무겁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조립이 어려울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간단하게 조립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상판과 보호판이 따로 제공되어서 상판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보호판으로 덮어놓아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믿을만한 무게감이 있어서 반죽을 펴거나 생지를 빵틀에 올리는 일이 매우 편리했습니다. 또한, 스테인레스로 제작되어 있어서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이 도마는 크기가 크다는 것이 장점이기도 하지만 단점이기도 합니다. 우선적으로 보관이 어렵습니다. 제가 사는 아파트의 주방은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이 도마를 보관하기 위해서는 다른 곳에 보관해야 했습니다. 또한, 청소할 때도 크기 때문에 조금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총평하자면, 이 도마는 크기가 크다는 것이 장점이기도 하지만 단점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주방이 크거나, 업소에서 사용하거나 하는 경우에는 굉장히 유용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정에서 사용하는 경우에는 보관이나 청소 등에서 조금 불편한 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제가 선택한 큰 사이즈의 도마는 반죽을 펴거나 생지를 빵틀에 올리는 일이 매우 편리해서,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도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선택17.대형i(90*60*4) 사이즈입니다.

2. 이 도마는 스테인레스로 만들어졌나요?
- 네, 이 도마는 스테인레스로 만들어졌습니다.

3. 이 도마는 가정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한가요?
- 네, 이 도마는 가정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4. 이 도마는 살균이 가능한가요?
- 네, 이 도마는 살균이 가능합니다.

5. 이 도마는 업소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나요?
- 네, 이 도마는 업소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모델명 확인
2. 상품의 크기와 무게 확인
3. 상판과 보호판의 재질과 특성 확인
4. 살균과 위생에 대한 정보 확인
5. 반죽판과 도마의 사용 용도 확인
6. 가정용 또는 업소용으로 사용 가능한지 확인
7. 가격과 배송 정보 확인


관련상품


창대장장 스테인레스 도마 가정용 ㄱ자 싱크대 스텐 살균 304 위생 항균 상판 보호판 업소용 반죽판 도마 37,900

락앤락 홀터 도마 8,300

페어 스텐 손잡이 원목 도마 대 11,400

마이뉴 스테인리스 316 만능 양면도마 29,900

[딱다구리] 국산제작 옻칠 원목도마 플레이팅도마 29,800

바겐슈타이거 스텐304 양면 도마 26,640

락앤락 항균 마블 도마 14,110

뷰티풀메리 항균 양면도마 대형 2p + 거치대 세트 19,800

락앤락 브리즈 맘편한 TPU 도마 세트 65,700

코멕스 업소용 컬러 위생도마 15,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