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활기찬 디자인과 기능 [국내정품/AS가능] 다이슨 마이크로 / 정품 / L 필수템

페이지 정보

조회
33회
작성일 24-03-29 14:04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다이슨 마이크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이슨 마이크로는 국내 정품으로, AS도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다이슨의 기술력과 디자인력이 결합된 제품으로, 먼지와 미세먼지를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이슨의 고성능 모터와 2 Tier Radial™ 사이클론 기술을 적용하여, 먼지와 미세먼지를 강력하게 흡입하며, 0.3마이크론 크기의 먼지까지도 거의 100%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슨 마이크로는 다양한 바닥재에 적합한 소프트롤러 헤드와 하드플어 헤드를 제공하여, 바닥재에 따라 적합한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이슨 마이크로는 무게가 가벼워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다이슨 마이크로는 정말로 깔끔한 청소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국내 정품으로 AS도 가능하니,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특징


다이슨 마이크로는 고속 모터와 2중 세척 기능을 갖춘 손쉬운 청소기입니다. 이 제품은 높은 성능과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다이슨 마이크로는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인해 이동하기 쉽고, 먼지와 머리카락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슨의 특허 기술인 라디클 사이클론 기술을 사용하여 높은 흡입력을 유지합니다.

이 제품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슨 마이크로는 100,000rpm의 고속 모터를 사용하여 흡입력이 강력하며, 2중 세척 기능으로 먼지와 머리카락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0.4L의 빈티지 용량으로 작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무게가 1.5kg으로 가볍고,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 이동성이 뛰어납니다. 마이크로 필터는 99.97%의 먼지와 미세먼지를 제거하며, HEPA 필터로 인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3단계의 속도 조절 기능으로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국내 정품으로 AS가 가능하며, 다이슨의 고품질 제품으로서 사용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다이슨 마이크로 L 모델을 구매하고 사용해보았습니다. 제품은 국내 정품이며 AS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제품의 디자인은 매우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사용하기도 매우 편리하며, 소음도 적어서 집안 청소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먼지와 이물질을 잘 걸러내서 청소 결과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점 5점을 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 해당 제품의 가격은 69,000원입니다.

2. 배송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 저희는 택배사를 통해 전국 어디서든 배송이 가능합니다.

3. AS 서비스는 제공하나요?
- 네, 해당 제품은 국내정품이며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해당 제품은 L 사이즈이며, 상세한 크기는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다른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 죄송하지만, 현재 해당 제품은 다른 색상으로는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다이슨 마이크로 제품에 대한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모델명 확인: 다이슨 마이크로 제품의 상품명과 모델명이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정품 여부 확인: 상품이 정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위 상품은 국내정품이며, 정품인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판매자 신뢰도나 구매처 신뢰도를 고려하여 구매 전에 정품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3. AS 가능 여부 확인: 상품의 AS(애프터 서비스)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위 상품은 AS가 가능하다고 나와 있으므로, AS가 필요한 경우 판매자나 제조사에 문의하여 AS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4. 상품 사양 확인: 상품의 사양(크기, 색상, 기능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위 상품은 L 사이즈이며, 다이슨 마이크로 제품의 사양을 충분히 확인하고 구매해야 합니다.

5. 가격 비교: 다른 판매처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가격 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관련상품


[국내정품/AS가능] 다이슨 마이크로 / 정품 / L 549,000

다이슨 디지털 슬림 무선 청소기 SV18 504,900

다이슨 마이크로 청소기 전국무료 822,360

누심비 다이슨 무선 청소기 V7 V8 V10 V11 V15 호환 헤드 24,870

다이슨 마이크로 청소기 전국무료 822,400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 스틱청소기 448754-01 898,870

[국내정품 AS가능] 다이슨 dyson V8 무선청소기 플러피 청소기 오리진 레드 거치대 포함 489,000

[국내정품/AS가능] 다이슨 V8 (실버/레드) / 새상품 450,450

다이슨 V10 디지털 슬림 무선 청소기 535,000

다이슨 옴니-글라이드 무선 스틱 청소기 404,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