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신선한 품질과 디자인 키출판사 매3국어 : 매일 지문 3개씩 공부하는 수능 기출 + 문학 수능 기출 확실히 좋아짐

페이지 정보

조회
18회
작성일 24-03-28 23:41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능 대비에 도움이 될 만한 책을 소개해드릴게요.

'키출판사 매3국어 : 매일 지문 3개씩 공부하는 수능 기출 + 문학 수능 기출'은 수능에서 가장 중요한 국어 과목을 대비하기 위한 책입니다. 매일 지문 3개씩 공부하면서 수능 기출문제와 문학 수능 기출문제를 함께 공부할 수 있어서, 국어 공부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책은 국어 공부를 하기 위한 기본서로서, 수능에 필요한 어휘, 문법, 작품 이해 등을 체계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수능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별 문제와 함께, 문학 수능 기출문제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서, 국어 공부를 하면서 문학적 감성도 함께 키울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매일 지문 3개씩 공부하면서 꾸준히 공부하면, 수능 국어 과목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국어 공부를 하고자 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책은 키출판사에서 출판한 매3국어 시리즈 중 하나로, 수능 시험에서 출제되는 문학 분야의 기출 문제와 함께 매일 지문 3개씩 공부할 수 있는 책입니다. 이 책은 수능 시험에서 필수적인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이 책은 총 1,095개의 지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일 지문 3개씩 공부하면 1년 동안 모든 지문을 다 공부할 수 있습니다. 지문은 국어, 영어, 중국어 3개 언어로 제공되며, 각각의 지문은 수능 시험에서 출제되는 문학 분야의 기출 문제와 관련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책은 수능 시험에서 출제되는 문학 분야의 기출 문제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이 책을 통해 수능 시험에서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유형의 문제들을 미리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지문 3개씩 공부하면서 언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수능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수능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추천할 만한 책입니다. 지문을 매일 꾸준히 공부하면서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수능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책은 수능에 출제되는 문학 지문과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단어를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책입니다. 매일 지문 3개씩 공부하면서 수능 문학 지문도 함께 볼 수 있어서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합니다. 평점이 5점으로 높은 만큼,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있는 책이라고 생각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책은 어떤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나요?
A1: 이 책은 매일 지문 3개씩 공부하는 수능 기출과 문학 수능 기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2: 이 책은 어떤 언어로 구성되어 있나요?
A2: 이 책은 매3국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3: 이 책은 어떤 수준의 수능 기출문제를 다루나요?
A3: 이 책은 고등학교 수준의 수능 기출문제를 다룹니다.

Q4: 이 책은 어떤 독자층을 대상으로 하나요?
A4: 이 책은 수능을 준비하는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Q5: 이 책은 어떤 장르의 문학 수능 기출문제를 다루나요?
A5: 이 책은 다양한 장르의 문학 수능 기출문제를 다룹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책의 저자와 출판사를 확인하세요. 이 책은 키출판사에서 출판되었습니다.
2. 책의 언어를 확인하세요. 이 책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책의 내용을 확인하세요. 이 책은 수능 기출문제와 문학 수능 기출문제를 모아놓은 책입니다.
4. 책의 가격을 확인하세요. 이 책의 가격은 얼마인지 확인하고 예산에 맞게 구매하세요.
5. 책의 배송 정보를 확인하세요. 배송비와 배송일정을 확인하고 주소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관련상품


키출판사 매3국어 : 매일 지문 3개씩 공부하는 수능 기출 + 문학 수능 기출 32,400

키출판사 매3국어 : 매일 지문 3개씩 공부하는 수능 기출 16,200

키출판사 예비 매3국어 : 매일 지문 3개씩 푸는 비문학 독서 기출 + 문학 기출 30,600

예비 매3비 매일 지문 3개씩 푸는 비문학 독서 기출 15,300

2025 수능대비 매삼문+매삼비 수능 기출 세트 전2권 (문학 수능 기출+비문학 독서 수능 기출) / 키출판사 32,400

매3비+매3문 (전2권) 매일 지문 3개씩 푸는 비문학독서+문학 수능 기출 키출판사 36,000

중학 매3비 매일 지문 3개씩 훈련하는 비문학 독서 기출:수능까지 연결되는 중학 비문학 독해 훈련 12,600

예비 매3비 매일 지문 3개씩 푸는 비문학 독서 기출 15,300

키출판사 매3국어 : 매일 지문 3개씩 공부하는 수능 기출 13,500

(최신) 예비 매3비+매3문 : 매일 지문 3개씩 푸는 비문학 문학 독서 기출 (2023)(2권세트)(GIFT) 28,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