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신선한 필리핀 유심 스마트 심카드 3일 5일 7일 10일 15일 30일 USIM 세부 보라카이 보홀 마닐라 어떤 상품이든 만족

페이지 정보

조회
24회
작성일 24-03-28 19:20

본문

상품 설명


요즘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나라 중 하나인 필리핀에서 유심카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필리핀에서는 현지에서 사용 가능한 스마트폰 유심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심카드는 세부, 보라카이, 보홀, 마닐라에서 사용 가능한 USIM 카드입니다.

이 유심카드는 3일, 5일, 7일, 10일, 15일, 30일 등 다양한 기간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기간에 따라 데이터 용량과 통화 시간이 다르게 제공됩니다.

이 유심카드를 사용하면 현지에서 인터넷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필리핀 내에서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유심카드는 다른 유심카드와는 달리 전용 앱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으며,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 여행을 계획 중이시거나 현재 필리핀에 머무르고 계시다면, 이 유심카드를 이용하여 더욱 편리하고 자유로운 여행을 즐겨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상품은 필리핀에서 여행하는 외국인들을 위한 유심카드입니다. 필리핀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스마트 심카드로, 3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기간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유심카드는 필리핀 내 대부분의 지역에서 사용 가능하며, 특히 섬나라 필리핀에서는 여행 중에도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 여행 계획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유심카드는 필리핀 내 유심카드 중에서도 성능이 우수하며, 안정적으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보라카이, 보홀, 마닐라 등 인기 있는 여행지에서도 빠른 인터넷 속도를 제공합니다.

스펙:
- 유효기간: 3일, 5일, 7일, 10일, 15일, 30일
- 데이터 용량: 1GB/일 (데이터 용량 초과 시 속도 제한)
- 통신사: 스마트
- 지원 기종: 스마트폰, 태블릿 등 유심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기기
- 지원 국가: 필리핀 내 대부분의 지역



상품 평점 및 후기


필리핀 여행을 다녀와서 필리핀 유심 카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제가 선택한 것은 7일 유심 카드였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인터넷 속도도 빠르고 안정적이었습니다. 필리핀에서 여행하시는 분들께는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평점도 4.5점으로 높은 만큼 사용 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유심카드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 필리핀 공항, 현지 통신사 매장,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이 유심카드는 어떤 통신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나요?
- 이 유심카드는 세부, 보라카이, 보홀, 마닐라 지역에서 스마트 통신사의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3. 유심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별도의 설정이 필요한가요?
- 유심카드를 삽입하면 자동으로 설정이 완료되며, 데이터 로밍 기능을 켜놓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이 유심카드의 데이터 사용량 제한이 있나요?
- 유심카드에 따라 데이터 사용량 제한이 다를 수 있으며, 보통 일일 1GB 이상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5. 유심카드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유심카드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해당 통신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유심카드 판매처에서 교환 또는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유심 카드의 유효기간
2. 사용 가능한 지역 및 네트워크
3. 데이터 사용량 제한
4. 추가 비용 및 요금 체계
5. 구매 후 환불 정책


관련상품


심통 Globe 필리핀 유심칩 8,900

심통 Globe 필리핀 유심칩 14,800

심통 Globe 필리핀 유심칩 26,520

심통 Globe 필리핀 유심칩 23,270

심통 Globe 필리핀 유심칩 23,510

필리핀 유심 스마트 심카드 3일 5일 7일 10일 15일 30일 USIM 세부 보라카이 보홀 마닐라 10,890

올텔 필리핀 데이터 핫스팟 세부 유심칩 21,300

심통 동남아 6개국 공용 유심칩 10,500

SMART 필리핀 유심 세부 보홀 보라카이 여행용 스마트 20GB 5일 7일 데이터전용 유심칩구매 7,800

필리핀유심 GLOBE 1~30일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 보홀 전지역 데이터 무제한 유심칩 10,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